FAQ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서브 헤더

FAQ 1 페이지

검색

  • Q
    SE-A[쎄아] 커넥티드 서비스 3년 이후 연장 및 재가입 비용은?
    열기
    A

    3년 약정 만료 후 1년 단위 연장 및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재가입 비용 : 32,866/년 (20237월기준)

     
  • Q
    SE-A[쎄아] IVI LTE 연결이 안 될 경우 대처 방법은?
    열기
    A

    아래 그림과 같이 IVI 리셋을 진행하는게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며동일 증상이 이어질 경우 A/S 대표번호(1833-2982) 문의 바랍니다.

     


     

  • Q
    SE-A[쎄아] IVI에 장착된 SIM을 변경할 수 있나요?
    열기
    A

    SE-A[쎄아]의 경우 e-sim을 사용하기 때문에 물리적인 USIM교체는 할 수 없습니다.


     
  • Q
    타이어 이상증상이 없는데 타이어 공기압 경고등이 점등 된다면?
    열기
    A

    1. 온도가 급변하는 여름과 겨울철에 주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2. 타이어의 공기압 기준을 참고하여 공기압을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앞 타이어 60PSI, 뒷 타이어 78PSI

    3. 타이어에 이상이 없다면 [SE-A 차량 설명서] 125 페이지를 참고하여 타이어 공기압 초기화"를 하시기 바랍니다.



     



  • Q
    긴급제동 시스템(AEBS) ON/OFF 기능 설정 방법은?
    열기
    A

    "차량 설정" 아이콘을 클릭 후 AEB 스위치를 클릭하면 AEBS 기능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SE-A[쎄아] 차량설명서 89~90 페이지 설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토부 법규에 의거 완전off는 불가능합니다. 





     


Copyright © 모빌리티네트웍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