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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SE-A[쎄아]의 무상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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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1.보증 정책 

    보증기간은 신차를 판매한 날부터 적용되며, 기간 또는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기간의 만료로 간주합니다.

     구분

     보증 기간

    전기차 전용부품, 고전압 배터리

     5년/200,000km

     IVI (IN-VEHICLE INFOTAINMENT/인포테인먼트)

     5년/60,000km

    동력 전달장치

    3년/60,000km

     차체 및 일반 부품

    2년/80,000km

     냉·난방장치

     2년/80,000km(단, 1년까지 주행거리 무관)


    2.보증 부품 구분 

    ◆ 동력전달장치 주요 부품


     구분

     주요부품

     주변장치

     추진축, 앞/뒤 차축

     - 추진축과 관련 부품

     - 등속조인트(단, 고무부트는 제외)

     - 드라이브 플레이트

     - 자동장치와 액슬 하우징

     - 액슬 샤프트

     - 차축 내부 개스킷 및 씰류

     - 현가, 제동,조향장치의 부품 일체 (휠허브, 너클, 베어링, 볼조인트 등 앞/뒤 차축 관련부품)

     - 허브 베어링


    - 전기차 전용부품은 아래와 같이 구분됩니다 

    ◆ 온보드 충전 소켓,고전압 하나스 연결 배선 및 커넥터, 충전 소켓 어셈블리,AC/DC 충전 장치,구동모터, 

       구동모터 컨트롤러,고전압 배터리 및 관리 시스템,일체형 컨트롤러, 충전기,DC/DC 컨버터,VCU 어셈블리


  • Q
    무상 보증기간 종료 이후 유상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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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보증 기간 연장 서비스 등의 유상 보증 서비스는 현재 계획 중에 있습니다.

  • Q
    부품은 향후 몇 년까지 공급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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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부품은 자동차관리법 시행규칙에 의거하여 차량 단종 후 8년간 공급됩니다. 


    *자동차관리법 시행규칙 제49조의3 (무상수리기간 및 부품의 공급기간

    자동차제작자 등은 법 제32조의2 1항 제2호에 따라 자기 인증을 하여 판매한 자동차의 원활한 정비를 위하여 

    동일한 형식의 자동차를 최종 판매한 날부터 8년 이상 정비에 필요한 부품을 공급해야 한다.

    다만, 비슷한 다른 부품의 사용이 가능한 경우에는 해당 부품을 공급하고 있는 것으로 본다. <개정 2023. 5. 25.>

  • Q
    MN 서비스 정비 네트워크(MSWAY)의 규모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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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2개의 직영센터와 60여개의 서비스 협력사로 구성된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중입니다. 



     

  • Q
    '보증 연장‘ 상품 출시 계획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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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현재는 계획이 없으나 향후 판매량고객요구 사항시스템 구축 등을 포함하여 종합적으로 검토할 예정입니다.

     
  • Q
    국내에서 설치한 AEBS, ESC 등은 설치 후 실차 충돌 테스트를 시행하고 검증되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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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AEBS(자동비상제동장치)와 ESC(차체 자세 제어장치)는 한국 법규 항목입니다.

    실차 시험을 포함하여 법규에 만족하는 조건으로 개발하였습니다.

    *에어백 개발을 위해 실차 충돌시험 완료.

     
  • Q
    부품 수급은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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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SE-A[쎄아]의 부품은 제조사인 중국 지리자동차에서 입고되어 군산직영센터 부품창고에 보유중이며, 각 서비스 센터에서 부품발주를 신청하면 2일이내 공급됩니다.

    *일부 도서 산간지역 제외.

  • Q
    배터리 제조사는 어딘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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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세계 1위 배터리 회사 CATL 입니다.

     
  • Q
    [CS] 차량 내 A/S 고객센터 번호 확인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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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A/S 대표번호 (1522-7480)가 기재된 스티커가 차량 내부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 Q
    긴급출동서비스/무상견인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열기
    A

    2024 9 14 24시 부로 365 24시간 긴급출동 및 무상견인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 Q
    A/S 대표번호 (1522-7480)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나요?
    열기
    A

    A/S 대표번호는 1522-7480 입니다.  

    현재는 평일 08~17시까지만 운영되며, 주말/공휴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4시간 서비스 문의 및 상담 가능시점에 별도 공지 예정입니다.

  • Q
    1회충전 주행거리가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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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환경부 인증기준 (상온) 182km (저온) 155km 입니다.

     
  • Q
    IVI 3년 무상 서비스 만료 후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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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SE-A[쎄아] 경우 'e-sim'을 사용하기 때문에 물리적인 USIM 교체는 할 수 없습니다.

    3년 무상 서비스 약정이 끝나면, 고객님이 비용을 부담하여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지 여부를 결정 할 수 있게 됩니다.

    *SKT 통신 사용료 및 DATA 용량은 현재 SKT와 계속 논의 중에 있습니다.  

     
  • Q
    배터리 종류 및 용량은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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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리튬인산철이며 41.86Kwh 입니다.

     
  • Q
    충전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열기
    A

    - 완속 충전 : 5시간

    - 급속 충전 : 20~80% 충전 기준 50

      *충전기 마다 최고 충전 가능 %는 상이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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