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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한국고객만족도 1위] 한국형 사양에 맞춘 친환경 전기화물밴, 쎄아[S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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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모빌리티네트웍스
댓글 0건 조회 72회 작성일 24-10-29 1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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쎄아[SE-A]가 ‘2024 한국고객만족도 1위’ 서비스브랜드(전기차)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주)모빌리티네트웍스는 친환경 전기차 수입·판매 브랜드로, 한국형 사양을 추가해 개발한 2인승 전기화물밴 ‘쎄아[SE-A]’를 판매하고 있다.

쎄아[SE-A]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만큼, CATL사의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으며 고정벽 정면 충돌, 측면 충돌, 후방 추돌 등 차량의 안전성에 적용되는 신충돌법규 인증도 획득했다. 특히 270도 개방되는 양문형 테일게이트가 적용돼 지게차로 직접 화물을 적재할 수 있고 적재량도 5.5제곱미터의 적재 공간에 최대 1000kg을 적재할 수 있다.

(주)모빌리티네트웍스는 ‘우리가 제대로 만든다’라는 슬로건 아래 차량 판매를 뛰어넘어 품질과 애프터 서비스에서도 새로운 기준을 세우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모든 비즈니스 활동에 있어 고객을 최우선으로 두고 고객의 관점에서 일관되게 서비스에 접근하겠다는 의지를 바탕으로 전국적인 61개의 정비 제휴 네트워크(MSWAY)를 통해 고객들에게 안정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모빌리티네트웍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전기차 및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 산업을 선도하며, 고객들에게 미래 지향적이고 친환경적인 이동 수단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https://weekly.donga.com/society/article/all/11/518703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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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8세 이하의 아동
2. 피성년후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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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의 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를 하고자 하는 보호의무자는 서면동의서에 보호의무자임을 증명하는 서면을 첨부하여 회사에 제출하여야 하며, 보호의무자는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개인위치정보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 위치 서비스 약관상의 이용자의 권리를 모두 가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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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내용 및 (보유)목적 : 차량내 IVI/커넥티드 시스템에서 제공되는 긴급/편의/출동 및 AS 등의 목적으로 개인위치정보 확인 및 원격제어 등 목적
• 보유기간 : 거래종료일로부터 5년간(단, 관련법령의 별도 규정이 명시되어 있는 경우 그 기간에 따름) 단, 거래가 성립하지 않을 시에는 해당 시점에 파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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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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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세 이하의 아동
• 금치산자
• 장애인복지법 제2조 제2항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정신적 장애를 가진 자로서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제2조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중증장애인에 해당하는 자 (장애인복지법 제29조의 규정에 의하여 장애인등록을 한 자에 한한다)

2.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의 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를 하고자 하는 보호의무자는 서면동의서에 다음 각호를 기재하고, 보호의무자임을 증명하는 서면을 첨부하여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성명, 주소 및 생년월일
• 보호의무자의 성명, 주소 및 연락처
• 개인 위치정보 수집, 이용 또는 제공의 목적이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의 보호에 한정된다는 사실
• 동의의 연월일

3. 본 약관 제8조의 규정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25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법정대리인이 동의를 하는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이 경우 회원은 법정대리인으로 봅니다.
4. 본 약관 제8조의 규정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26조 제4항의 규정에 의하여 보호의무자가 동의하는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이 경우 회원은 보호의무자로 간주합니다.
제12조(면책)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고객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2.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계약을 체결한 제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가 있는 경우
3. 고객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4. 제1호 내지 제3호를 제외한 기타 회사의 고의∙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제13조(본 약관의 변경)
회사는 언제든지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므로, 고객은 웹 포털을 방문하여 가장 최근 버전의 약관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만약 변경 사항이 중대할 경우, 회사는 30일 전에 웹 포털에 이를 게시하고 고객에게 적절한 방법으로 통지를 할 것입니다.
제14조(분쟁의해결)
1. 회사와 고객 사이에 서비스와 관련한 분쟁이 발생한 경우 민사소송법상 관할 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의 규정에 따라 방송통신위원회에 재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15조(회사의 연락처)
회사의 상호 및 주소 등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 호 : 주식회사 모빌리티네트웍스
주 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2608-1호
대표전화 : 1522-7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