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아 고객 감사 동계맞이 무상 수리 및 점검 안내 > 이벤트

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서브 헤더

쎄아 고객 감사 동계맞이 무상 수리 및 점검 안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모빌리티네트웍스 댓글 0건 조회 1,685회 작성일 24-11-01 16:37

본문

aaa0246f1275383482926e9621057e95_1730446545_1565.jpg

무상점검 및 수리(리콜) 시행 내역
 - 무상점검 내용: 동계 맞이 액류 무상 점검 실시(냉각수, 브레이크액, 워셔액 포함)
 -
무상수리 내용가속제어장치 PMS 펌웨어업데이트, 충전 포트 부품 교체
 -
점검 및 수리 장소: MSWAY 서비스 네트워크 59개소에서 동시 진행
 -
절차: 문자 수신 고객 대상 당사 MSWAY 서비스 네트워크에 사전 예약 접수 후 점검 및 수리 진행
 -
점검 및 수리비용: 전액 무상

 

무상점검 및 수리(리콜) 일정
- 사전 예약: 24.11.18()부터 (모빌리티네트웍스 공식 서비스센터로 사전 예약 후 조치 받으시기 바랍니다)
- 무상 점검 : ’24.11.22() ~ ’25.02.21()
- 무상수리(리콜) : ’24.11.22() ~ 완료일까지( 1 6개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모빌리티네트웍스 All rights reserved.